-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14 18:36:262017-10-14 18:36:26
음.. 전 바로 어제.. 안경쓰고 로션을 발랐어요.. 안경 위에다가 ..
그리고 지하철 타러가는데 카드를 찍어야하는데 집열쇠를 꺼내서 찍었어요..
지하철 내리자마자 집이였으면 하는 바램이였나봐요.
그리고 샴푸를 세안제로 착각해서 일주일동안 썼었어요.
얼굴에 자꾸 뭐가 나길래.. 클렌징폼이 이상한가 싶어서 봤더니 그제야 샴푸인줄 알았다는 사실..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71367
- 자기가 한 빙구짓을 얘기해볼까요??
- NEWIS
- 10/15
- 270790
- 요즘 갑자기 추워졌죠?
- NEWIS
- 10/13
- 270507
- 게임으로 예술작품을 만듦 ㄷㄷㄷ.gif
- NEWIS
- 10/12
- 270601
- [배틀그라운드] 너무나 한국적인 게임.GIF
- NEWIS
- 10/12
- 270604
- 긴턱놀래기가 먹이 잡는 법.gif
- NEWIS
- 10/12
- 270637
- 12MB GIF) 캘리포니아 북부 근황.gif
- NEWIS
- 10/12
- 270706
- 주인이 피규어 덕후인 강아지.jpg
- NEWIS
- 10/12
- 270707
- 돈을 개걸스럽게 먹어대는 저금통
- NEWIS
- 10/12
- 270444
- 웃음을 잃었던 여자가 웃음을 되찾는 만화 .jpg
- NEWIS
- 10/12
- 270345
- 캘리포니아주 디즈니랜드 근황.jpg
- NEWIS
- 10/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