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8-10 16:05:262017-08-10 16:05:26
나 어릴땐 주번이.. 나무 보급(?)받아다가
나무 뗐었지....
부러진 책상, 걸상도 떼고...
조개탄 같은것도 떼고..
고 하니깐..
나무요?? 조개탄이 뭐에요 하면서..경악을...ㄷㄷㄷ
자기네는 기름 난로를 썼다나?? ㄷㄷㄷㄷㄷㄷ
기름 난로라니... 그 비싼 기름을...ㄷㄷㄷㄷㄷㄷ
뭐 등유 같은건 그래도 좀 싸갰지만...
추천 자료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51100
- 88년생 ㅊㅈ직원이 어릴때 학교 난방을 어케했냐고 묻길래....ㄷㄷ
- NEWIS
- 8/10
- 251096
- 와 ~~나 ) ㅊㅈ 직원이랑 내기했습니다.!!!!!
- NEWIS
- 8/10
- 251073
- 포경할때 ㅊㅈ간호사가 말한걸 잊을수가 없네유 ㅋㅋ
- NEWIS
- 8/10
- 251005
- 사무실에 있는 젊은 백인 ㅊㅈ 빤쓰 본 썰 ㄷ ㄷ ㄷ ㄷ
- NEWIS
- 8/10
- 250991
- 좋아하는 ㅊㅈ에게 고백했습니다ㄷㄷㄷ
- NEWIS
- 8/10
- 250861
- 피임약 대학후배ㅊㅈ
- NEWIS
- 8/9
- 250718
- 요즘 처자들 왜 이러나요(사진X)
- NEWIS
- 8/9
- 250683
- 방금 러시아 ㅊㅈ 방에 있었는데
- NEWIS
- 8/9
- 250663
- ㅊㅈ들을 차옆에 태웠을때 반응 ㄷㄷㄷㄷㄷ
- NEWIS
- 8/9
- 250652
- 와이프와 대판싸우고 집나왔는데..
- NEWIS
- 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