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8-10 16:05:26  
2017-08-10 16:05:26  


  • 나 어릴땐  주번이.. 나무 보급(?)받아다가 

    나무 뗐었지....

    부러진 책상, 걸상도 떼고...

    조개탄 같은것도 떼고..

    고 하니깐..

    나무요?? 조개탄이 뭐에요 하면서..경악을...ㄷㄷㄷ

    자기네는 기름 난로를 썼다나?? ㄷㄷㄷㄷㄷㄷ

    기름 난로라니... 그 비싼 기름을...ㄷㄷㄷㄷㄷㄷ

    뭐 등유 같은건 그래도 좀 싸갰지만...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