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8-10 18:31:09  
2017-08-10 18:31:09  


  • 벌써 초딩 아들 둘을 뒀네요..

    저랑 결혼해서 애낳자마자 직장 관두더라고요..

    보건교사 임용시험 준비중인데.. 올해 재수 중 이네요.. 3수 안하고 꼭 붙었으면 좋겠어유...

    저 사업 망했다고 바가지도 안긁고 기운내라고 토닥여주는 좋은 동반자..

    헐... 이게 왜 1면에...ㄷㄷㄷㄷ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