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8-10 22:00:00  
2017-08-10 22:00:00  
  • 제 친구는 30초반 ㅊㅈ

    같이 놀다가 우연히 20초반 ㅊㅈ 넷 합류 ㅋㅋ

    비와서 카페옴..

    선진국 처자들답게 아재가 커피값따위 독박쓰는 일은 없구요 ㅋㅋ

    어차피 한국ㅊㅈ사이에 둘러쌓였어도 똑같이

    못 알아들을말을 하고 저는 조용히 스르륵이나

    처음 메뉴 다왔을 때 사진 찍어주고 끝 ㅋㅋㅋ

    한 ㅊㅈ는 가방에 세월호 리본했길래 교환학생이내고 물어보니 그냥 한국 좋아서 한달동안

    다른 아시아 국가 안들르고 놀러왔다네여

    그냥 바라보기만 해도 흐뭇 ㅋㅋ

    눈이 다들 참 깊습니당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