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8-13 02:01:28  
2017-08-13 02:01:28  
  • 종교적인 얘기를 먼저 너무 많이 하더라구요.

    전 천주교인이지만 성당을 열심히 나가진 않는데.....

    근데 말같지도않은 기독교논리로

    자꾸 천주교 성모마리아 얘기하면서 저보고

    이단이랍니다.

    교회를 가셔야한다며.....

    진짜 더이상은 안되겠다싶어서

    제 카톡과 번호를 삭제해달라고 정중히 말씀드렸더니

    제가 인간성이 안좋다며 지랄을 하네요....

    부탁이라고.....더이상 그만하시고 제발 차단,삭제해달라고

    얘기하고 완전끝냈네요.

    휴....

    개신교에 대해서 안좋은 기억은 딱히 없었습니다만

    정말 실제로 이런 사람이 있다는 사실이

    소름돋네요....

    처음봅니다 이런인간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