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8-18 05:09:00  
2017-08-18 05:09:00  


  • 편의점 가려고 내려가다가 

    껌쩍 놀라서 ㄷ ㄷ 

    처음엔 뭐 잘못된 건 아닌가해서 보니

    숨도 쉬고 있고 

    한 점 흐트러짐 없이 

    옆으로 다리 모으고 누워서 평온히 잘 자는 모습이길래

    오지랍 떠느니 그냥 지나쳐서 갔다왔는데요. 

    경찰에 신고라도 해줘야 하나요?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