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8-18 05:09:002017-08-18 05:09:00
편의점 가려고 내려가다가
껌쩍 놀라서 ㄷ ㄷ
처음엔 뭐 잘못된 건 아닌가해서 보니
숨도 쉬고 있고
한 점 흐트러짐 없이
옆으로 다리 모으고 누워서 평온히 잘 자는 모습이길래
오지랍 떠느니 그냥 지나쳐서 갔다왔는데요.
경찰에 신고라도 해줘야 하나요?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53083
- 원룸 아랫층 복도에 ㅊㅈ가 누워서 자고 있던데
- NEWIS
- 8/18
- 252572
- 광역버스안에서 방귀소리들었네요 ㄷㄷㄷ.jpg
- NEWIS
- 8/16
- 252558
- 어느 배우의 뒷문개통 솔직후기 JPG
- NEWIS
- 8/16
- 252499
- 안철수의 문재인 정부 100일 평가.jpg
- NEWIS
- 8/15
- 252477
- 유부님들 어떤 ㅊㅈ가 좋은 ㅊㅈ 인가요?
- NEWIS
- 8/15
- 252341
- 이제 고백할거에요...... 후우 떨립니다.jpg
- NEWIS
- 8/15
- 252218
- 치마 입은 ㅊㅈ가 백팩 착용하면 위험하더군요 ㄷㄷㄷ
- NEWIS
- 8/14
- 252161
- 대학때 공강시간에 제 차에서 종종 자던 ㅊㅈ가
- NEWIS
- 8/14
- 252097
- 숭례문 루프탑 게스트하우스 건물주 갑질 ㅋㅋㅋㅋ.txt 有
- NEWIS
- 8/14
- 252047
- 어제 미우새 김건모편 젊은처자 누군가요?
- NEWIS
- 8/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