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8-18 21:05:46  
2017-08-18 21:05:46  


  • 일단 한국말 엄청 잘하는 ㅊㅈ구여. ㄷㄷㄷ

     

    저보고 일드 나 애니나 야동이나 거기서 들었던 일본말 아무거나 해보라고해서. 

     

     

    코노방구미와 고란노 스폰사노....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