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8-20 19:34:57  
2017-08-20 19:34:57  


  • 왕복2차로 1차로 주행중 

    신호대기 교차로에서 차가 밀리더 라구여

    차가 막히는 그런 곳이 아니였는데,

    대기중 앞 차량들이 한대씩 교차로 2차선으로

    깜박이 넣고 진입했고 , 1차로 뭔일 났구나 직감이 와서 ~ 깜빡이 순서대로 한대 건너 교차로 진입 하고, 저도 진입했죠 천천히

    제앞으로 차량모두 2차로 껴든상태였고 전방 교차로 3중 추돌 사고 났더라구요 ~

    근데 뒤에서 비앰이 갑자기 껴들지 말라고 클락션을 엄청 ㅡㅡㅋ 빵빵빵빵 ㅡㅡㅋ 한대걸러 한대씩 들어간건데 ㅡㅡ;;;

    당황스럽고 잠시후엔 저도 화나더라구요 ~

    그러고 후에 신호등에서 만났는데 젊은 ㅊㅈ 가

    창문내리더니 운전을 왜 그렇게 하냐고 저한테 

    뭐라하더군요 , 25살 이하 되보이는 젊은ㅊㅈ 둘이였는데 클락션이후 뭔 바쁜일이 있는지 뒤에서 깜빡이도 않넣고 왓다리 가따리 하더라구요

    첨에는 점잖게 아까 뒤에서 사고난거 못 봤냐고 그리고 깜박이좀 키고 운전하시라고 하고 가는데,

    다음신호 등에서 또 ㅊㅈ둘이서 저보고 운전 똑바로 하라고 또 ㅈㄹㅈㄹ 하는겁니다 ...

    저도 완전 화가나서 그때부터는 이런 ㅁㅊㄴ이 운전을 어디서 거지같이 배워가지고 어먼 사람한테 ㅈㄹ이냐고 깜박이나 키고 운전똑바로 하라고 다른사람들 피해주지말고 육두문자 날렸습니다 ~ 근데 어리고 친구들 있으면 용감하다고 그 ㅊㄷ들이 저보고 도로 내리 라는 겁니다 ㅋㅋㅋㅋㅋ

    내려서 도로 한복판에서 어린20살여자 들이랑 쌍욕하고 싸울생각하니

    사회적 지위와 채면때문에 차마 내리진 못 하고

    육두 문자 한번 더 날리고 꺼지라고 하고 왔네요

    그 젊은 ㅊㅈ들은 아마 정신승리하고 있겠죠 ?

    ㅊㅈ들이 이쁘긴했는데...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