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8-21 17:42:072017-08-21 17:42:07
ㅊㅈㅡ 쥐 바퀴 아예 살수없는 도시 환경 을
원한다
본인ㅡ쥐하고 바퀴벌레가 없는환경에서는
사람도 살수없다
ㅊㅈㅡ아니다 세ㅅ코 가 관리해주는 데서도
잘만산다
대응논리가 막혔네요
추가
여러분 의견데로
본인ㅡ세ㅅ코는 다른데 보낼뿐이다 했더니
ㅊㅈㅡ그럼그약을 서울에 다치면 되는거 아니냐?
다시추가
여러분의 애기를 설명하기 시작하니
밥먹으로 가잡니다 짜장면 먹자네요
짜장면집 가서 바퀴애기 해줘야겠네요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54211
- 지금 ㅊㅈ들과 논쟁 중입니다
- NEWIS
- 8/21
- 253996
- 지금 미운우리새끼라는걸 보고 있는데...
- NEWIS
- 8/21
- 253965
- 오늘 일어난 STX폭팔사고 지인입니다
- NEWIS
- 8/21
- 253884
- 오늘 운전하다 젊은 ㅊㅈ 와 말쌈했네요 ~
- NEWIS
- 8/20
- 253827
- 어제 치킨집에서 본 ㅊㅈ들...TXT
- NEWIS
- 8/20
- 253726
- 키에프 모스크바 거리의 ㅊㅈ 비교
- NEWIS
- 8/20
- 253551
- 베스트 이효리 글 진짜 불쌍하네요
- NEWIS
- 8/19
- 253425
- 일본 ㅊㅈ랑 이야기 하다 ㅊㅈ가 웃겨서 실신직전까지간 일본말.
- NEWIS
- 8/18
- 253384
- ㅊㅈ랑 하룻 밤 보내기 쉬운 방법 ㄷㄷㄷㄷㄷㄷㄷㄷ.txt
- NEWIS
- 8/18
- 253364
- 와 같은 실험실에 있는 ㅊㅈ들 욕나옴 ㅋㅋㅋㅋㅋㅋㅋ
- NEWIS
- 8/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