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8-21 17:42:07  
2017-08-21 17:42:07  


  • ㅊㅈㅡ 쥐 바퀴 아예 살수없는  도시 환경 을 

    원한다 

    본인ㅡ쥐하고 바퀴벌레가 없는환경에서는 

    사람도 살수없다 

    ㅊㅈㅡ아니다 세ㅅ코 가 관리해주는 데서도

    잘만산다 

    대응논리가 막혔네요 

    추가 

    여러분 의견데로 

    본인ㅡ세ㅅ코는 다른데 보낼뿐이다 했더니 

    ㅊㅈㅡ그럼그약을  서울에 다치면 되는거 아니냐?

    다시추가 

    여러분의 애기를 설명하기 시작하니  

    밥먹으로 가잡니다  짜장면 먹자네요

    짜장면집 가서 바퀴애기 해줘야겠네요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