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8-21 22:35:12  
2017-08-21 22:35:12  


  • 전 아가씨에서 처음 보자마자 의슴이라고 확신했는데..

    밥사발 모양이였거든요.

    그런데 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하더라고요.

    그런 모양도 있을 수 있구나 싶더군요.

    하긴..그런 모양이 있으니까 그런 가슴을 따라 수술을 하는 것이겠지만..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