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8-21 22:35:122017-08-21 22:35:12
전 아가씨에서 처음 보자마자 의슴이라고 확신했는데..
밥사발 모양이였거든요.
그런데 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하더라고요.
그런 모양도 있을 수 있구나 싶더군요.
하긴..그런 모양이 있으니까 그런 가슴을 따라 수술을 하는 것이겠지만..
추천 자료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54257
- 김태리보다 가슴 모양 이쁜 처자는 본 적이 없네요.
- NEWIS
- 8/21
- 254211
- 지금 ㅊㅈ들과 논쟁 중입니다
- NEWIS
- 8/21
- 253996
- 지금 미운우리새끼라는걸 보고 있는데...
- NEWIS
- 8/21
- 253965
- 오늘 일어난 STX폭팔사고 지인입니다
- NEWIS
- 8/21
- 253884
- 오늘 운전하다 젊은 ㅊㅈ 와 말쌈했네요 ~
- NEWIS
- 8/20
- 253827
- 어제 치킨집에서 본 ㅊㅈ들...TXT
- NEWIS
- 8/20
- 253726
- 키에프 모스크바 거리의 ㅊㅈ 비교
- NEWIS
- 8/20
- 253551
- 베스트 이효리 글 진짜 불쌍하네요
- NEWIS
- 8/19
- 253425
- 일본 ㅊㅈ랑 이야기 하다 ㅊㅈ가 웃겨서 실신직전까지간 일본말.
- NEWIS
- 8/18
- 253384
- ㅊㅈ랑 하룻 밤 보내기 쉬운 방법 ㄷㄷㄷㄷㄷㄷㄷㄷ.txt
- NEWIS
- 8/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