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8-26 16:16:59  
2017-08-26 16:16:59  
  • 어떻게 해야 하나요~?ㄷㄷㄷ

    만날땐 좋고 한데 카톡하기도 귀찮고 또 할말도 별로 없네요...

    매일 밥먹었나 어디가나 그런 시시콜콜한 이야기ㄷㄷㄷ 좋긴한데 카톡할때 할말이 없어서 힘드네요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