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8-27 16:52:29  
2017-08-27 16:52:29  
  • 내가 베트남여자랑 결혼할수도있다니까

    황당해하면서 베트남여자는 시골남자나 결혼진짜 못하는 노총각이나하는거아니냐고

    그래서 내가 발끈하면서 그래서 한국여자들이 욕먹는거다

    한국여자가 베트남여자보다 잘났다고 생각하냐 나라가중요하냐 사람개개인마다 다다른거지

    그렇게따지면 니네는 경제사정더좋은 일본여자나 다른해외 여자들보다 못난거아니냐니까

    나중에 애기낳고 놀림받고 어쩌고해서 그냥 닥치라고했네요

    잘했죵?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