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8-28 10:29:302017-08-28 10:29:30
현대 프리미엄 급 차량이라 기대했는데 우와 이건 겉만 번지르하지 완젼;; 한시간 거리 운전해본결과 노면진동 다 올라오고 시트는 딱딱해서 다리 쥐나고 허리 나갈것 같고
이건 뭐 개 허접 쓰레기차 던데요? 내 차라 그러는게 아니라 알페온 똥구녁도 못 쫓아 옵니다.
어떻게 저런차를 육칠천이나 주고 사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감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55872
- 알페온 수리 맞겨서 신형 제네시스 렌트해서 타본결과
- NEWIS
- 8/28
- 255676
- 어제 ㅊㅈ 둘하고 맥주마셨는데 결혼이야기하는데
- NEWIS
- 8/27
- 255534
- 그것이알고싶다 범인은 교수로 예측
- NEWIS
- 8/27
- 255519
- ㅊㅈ 두명이서 남자 한명에게 극딜넣고 있는걸 목겼했습니다
- NEWIS
- 8/27
- 255431
- 소개팅 받은 ㅊㅈ대화
- NEWIS
- 8/26
- 254925
- 코나 실물 느낌.jpg
- NEWIS
- 8/24
- 254920
- 방금전 앞에 지나가는 ㅊㅈ..
- NEWIS
- 8/24
- 254855
- 가끔 만나는 여사친.jpg
- NEWIS
- 8/24
- 254747
- 돌잔치 초대하는 싸가지없는 시키........
- NEWIS
- 8/24
- 254733
- 5ㅊㅈ에게 들은 쫄쫄이레깅스 비밀~!
- NEWIS
- 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