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8-28 10:29:30  
2017-08-28 10:29:30  


  • 현대 프리미엄 급 차량이라 기대했는데 우와 이건 겉만 번지르하지 완젼;; 한시간 거리 운전해본결과 노면진동 다 올라오고 시트는 딱딱해서 다리 쥐나고 허리 나갈것 같고

    이건 뭐 개 허접 쓰레기차 던데요? 내 차라 그러는게 아니라 알페온 똥구녁도 못 쫓아 옵니다.

    어떻게 저런차를 육칠천이나 주고 사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감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