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9-01 16:56:20  
2017-09-01 16:56:20  


  • 노총각 오징어 딴게이 입니다.

     

    이성 만나는걸 귀찮아 하면 장가 못간다던데.

     

    만사가 귀찮아 가끔씩 들어오는 소개팅 다 마다 했습니다. 

     

    그러다 정말 큰맘먹고......며칠전 소개팅이 들어와 ㅊㅈ와 만나기로 했습니다.

     

    장소는 천안입니다.

     

    천안에 대해선 아는게 하나도 없습니다. 한번도 가보지도 않았구요.

     

    인터넷 검색하면 여러 장소가 나오긴 하지만 경험해보셨던 좋았던 천안 소개팅 장소가 궁금합니다.

     

    천안에서 데이트 즐기셨던 분들 도움 좀 주십시오.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