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9-02 06:22:072017-09-02 06:22:07
술 한 잔 하고 들어 와서 앨범 속 사진들 보는데 진짜 오래 된 사진이 똭!!!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국민학교 1~2학년 소풍 때 사진 같네요. 폼 잡은 모양새가 누가 봐도 연출 사진...ㅋㅋㅋㅋㅋㅋ 손에 쥐고 있는 건 사브레 과자인 듯. 취기 오르니 아재 추억 돋네요.껄껄껄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57045
- 나름 풋풋했던 어린 시절.JPG
- NEWIS
- 9/2
- 257011
- 어떤 ㅊㅈ가 바르셀로나 누드비치에서 남자들 소세지 본 이야기를 하던데..
- NEWIS
- 9/2
- 257010
- 참 사랑스러운 아내이지만 이혼이 답일까요
- NEWIS
- 9/2
- 256967
- 현직 버거킹에서 테이크아웃 했는데 알바 ㅊㅈ가 휴지 겁나 많이 넣어줬네여 ㄷㄷ...
- NEWIS
- 9/1
- 256951
- 대전 시민에게 팩트폭행 有
- NEWIS
- 9/1
- 256943
- [소개팅] 도와주세요. ㅊㅈ 와 소개팅이 잡혔네요.
- NEWIS
- 9/1
- 256839
- ㅊㅈ 직원 ㅅㄱ 닿는데 ㄷㄷㄷㄷㄷㄷ
- NEWIS
- 9/1
- 256787
- 흑형하고 해봤다는 ㅊㅈ가 한국남자 좋대요
- NEWIS
- 9/1
- 256722
- ㅊㅈ 랑 파혼한 썰
- NEWIS
- 8/31
- 256719
- 목사딸과 이혼합니다. 축하해주세요
- NEWIS
- 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