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9-02 06:22:07  
2017-09-02 06:22:07  


  • 술 한 잔 하고 들어 와서 앨범 속 사진들 보는데 진짜 오래 된 사진이 똭!!!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국민학교 1~2학년 소풍 때 사진 같네요. 폼 잡은 모양새가 누가 봐도 연출 사진...ㅋㅋㅋㅋㅋㅋ 손에 쥐고 있는 건 사브레 과자인 듯. 취기 오르니 아재 추억 돋네요.껄껄껄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