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9-02 21:53:34  
2017-09-02 21:53:34  


  • 뭐좀 여쭤봐도 될까요?

    네? 뭔데요

    혹시 결혼 하셨나요?

    왜요?

    남자가 이런거 물어보면 뻔한거잖아요~

    아니 안했어요

    아 그래요? 그럼 자주 올게요

    하고 나왔습니다 

    ㄷㄷㄷㄷㄷㄷ

    담에가서 전번 물어보면 될까유? 

    ㄷㄷㄷㄷ

    추신 : 그 ㅊㅈ 는 사장입니다 ㄷㄷㄷ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