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9-05 11:43:53  
2017-09-05 11:43:53  


  • 가만히있는데 자꾸 음료 마실꺼냐고 불편한건 없으시냐 물어봄.

     

     

    눈마주칠때마다 방긋방긋 웃음.

     

     

    이정도면 청혼이라고 봐도 무방하죠?.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