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9-06 15:44:33  
2017-09-06 15:44:33  


  • 부산 여중생 사건을 보고 저도 자식을 키우는 입장이다보니..

    울분을 토하던 중..

    이미 청와대 소년법폐지 청원 넣고..

    제 페이스북에 올리고..

    부산경찰서에 민원 넣고..

    조금전 부산과 강릉 폭행사건 그것이 알고싶다에

    글올렸습니다.

    어여..부산 중삐리리들..강릉 중삐리리들..부산 경찰삐리리들..

    영혼까지 탈~탈~ 털어버렸음 합니다.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