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9-13 15:41:21  
2017-09-13 15:41:21  


  •  

    중매녀 노메이크업 에 나이도 동갑  몸매도 안좋아 보이고 옷도 잘 못있더인

     

    일부러 중매라서 그렇게 입고 나온건지.. (보기 싫은데 억지로 나온것처럼...)

     

    상당히 대화에 호응을 잘 해 주어..  그런면은 뭐 나쁘진 않은데  다른 면이 하나도 맘에 드는게 없네요...

     

    계속 만나 봐야 할까요?? 으르신들 답변좀...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