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9-13 21:19:57  
2017-09-13 21:19:57  


  • 거래처 구내식당에서 담당자와 밥을 먹는데 

    옆자리에 있던 ㅊㅈ가 담당자와 인사를 하더니 대뜸...

    ㅊㅈ : 박근혜가 남자였으면 탄핵 당했을까요?

    그래서 대답해 줬네유...

    마루애비 : 총맞아 뒈졌겠죠... 지 애비처럼...

    그랬더니 급한일 생겼다고 후다닥 나가버리더라구요... ㄷ ㄷ ㄷ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