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9-14 17:43:26  
2017-09-14 17:43:26  


  • 제가 작년 12월에 현재 원룸으로 이사왔음.

    전 거의 매일 저녁 혼술로 21시쯤 쓰러져서 뻗음.

    일주일에 삼일정도는 새벽 2시, 하루나 이틀은 새벽 4시쯤 시끄러워서 잠에서 깸.

    옆방ㅊㅈ가 항상 그시간에 샤워를 한다고 수도를 2,30분 정도 틀어놓음.. 옆방 화장실이 제가 자는방하고 붙어있는데..

    아직도 그럼...ㅜㅜ

    도대체 머하시는 ㅊㅈ인지..? 얼굴 마주친적도 없고..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