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9-20 15:20:41  
2017-09-20 15:20:41  


  • 김어준의 육수공장 노르가즘코너에서

    김어준 : 공수처! 자유한국당이 엄청나게 반대하고 있습니다! 자기들을 사찰할 거라고..ㅋㅋㅋㅋ

    노회찬 : 정확한 얘기죠 뭐..

    김어준 : ㅋㅋㅋㅋㅋ캬캬ㅏㅋ카

    노회찬 : 아니 동네에 파출소를 새로 만든다고 하니까 그 동네 우범자들 폭력배들이 싫어하는거랑 똑같은 거죠 뭐..

    김어준 : 카카카ㅏㅋㅋ카카칸ㅋ흐항

    노회찬 : 아니 뭐 모기들이 반대한다고 해서 에프킬라 안살겁니까?

    김어준 : ㅋㅋ캬커커ㅑㅋㅎㅎ커캐ㅓ카

    www.todayhumor.co.kr

    tbs.seoul.kr

    에프킬라 드립 ㅋㅋㅋㅋㅋㅋ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