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9-23 01:59:49  
2017-09-23 01:59:49  
  • 전 34에 대리급이고 중견직원이죠..,

    신규직원은 26에 대학후배입니다.

    교대 근무라 보통 4,5명씩 2조로 나뉘어 식사하는데

    어쩌다보니 신규직원이랑 둘만 먹게됐음.

    근데 뭔가.. 신규직원이랑 둘이 먹으니까

    뿌듯하기도 하고, 괜히 젊어진거같고..

    기분 좋게 점심 잘 먹은 것 같습니다.

    저 이상한건가요?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