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9-23 01:59:492017-09-23 01:59:49
신규직원은 26에 대학후배입니다.
교대 근무라 보통 4,5명씩 2조로 나뉘어 식사하는데
어쩌다보니 신규직원이랑 둘만 먹게됐음.
근데 뭔가.. 신규직원이랑 둘이 먹으니까
뿌듯하기도 하고, 괜히 젊어진거같고..
기분 좋게 점심 잘 먹은 것 같습니다.
저 이상한건가요?
추천 자료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63857
- 직장 신규직원 처자랑 둘이 점심 먹었는데요.ㅇ
- NEWIS
- 9/23
- 263792
- 흔한 루리웹 인증.jpg
- NEWIS
- 9/22
- 263721
- 친한 형님에게 들은 가슴 ㅊㅈ이야기
- NEWIS
- 9/22
- 263348
- 오늘 오후 安대표의 모습 ... 호박엿과 전병.jpg
- NEWIS
- 9/21
- 263259
- 댕댕이는 엄연한 한국어 JPG
- NEWIS
- 9/21
- 263255
- 동네 예쁜 교대출신 ㅊㅈ가 임용시험이 한번 떨어지더니....
- NEWIS
- 9/21
- 263235
- 충격적인 한국어.jpg
- NEWIS
- 9/21
- 263187
- 아만다 심사 합격했어요 jpg
- NEWIS
- 9/21
- 263186
- 방금 코카콜라 상담원 ㅊㅈ와 통화함 ㄷㄷㄷㄷㄷㄷ
- NEWIS
- 9/21
- 263137
- 회사 백인 ㅊㅈ들
- NEWIS
- 9/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