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9-24 08:22:052017-09-24 08:22:05
옆에서 브런치 먹던 어린 ㅊㅈ들
대화의 한대목 듣고
뿜었습니다.
A.언니 그럼 전쟁나면 언니는 소개해가는거야?
B.그렇지.어쨌든 난 미국인이니까.
A.와 대박.그럼 언니는 전쟁나도 상관없겠네?
B.전쟁은 일어나지 말아야지.호호~~
어쨌든 난 샌프란시스코로 돌아가면 되니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게에 그냥 싸지르는 어그로 글이라,
전후대화 빼고 오려서 적었더니..
열폭?--;이라고들하니 첨언합니다.
말을 글로 쓰면서 디테일을 적지 않은 제탓이지요.
난 무사할거라는 식의 이야기들이
전후로 오고 간거고
이글은 한부분만 오려낸겁니다.
왜 이 부분만 오려냈냐.
미국시민권자보단, 시민권도 없는게 남일처럼
떠든 한국인 친구가 가관이기때문이죠.
두사람 모두 식사시간 내내,
미국 생활의 좋은점,한국의 구린점타령하다가
언니는 미국인인것을 몇번이고 높은톤으로
떠들더군요.
한국은 구리고 미국은 굿,그런데 난 미국인.
이런 대화들도 충분히 부심으로 보였구요.
친구도 마찬가지였죠.
내 미국인,영국인,캐나다인 친구들보면
눈깔 뒤집어지겠네 싶을정도였음
이런거 저런거 다 빼더라도
전쟁위협이 있는 나라의 국민과
부모님,친척들까지 다 한국에서 사는 미국시민권자가
모든 생활기반이 여기 있는데(행여 없더라도)
전쟁을 가정하며 넌 괜찮아,난 괜찮아
하하호호 하는게 웃긴겁니다.진심 뿜었습니다.
같잖아서.
열폭이요?열폭타령하는분들은
미국인이 아니라 한국인인게 열등한거라고 생각들
하시나봐요들?
허..참..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64210
- 이 시국에 미국 시민권ㅊㅈ부심..
- NEWIS
- 9/24
- 264082
- 펌) 셀프 돌잔치.jpg
- NEWIS
- 9/23
- 263955
- [중간후기]현직 똥 마렸습니다 흑.JPG
- NEWIS
- 9/23
- 263857
- 직장 신규직원 처자랑 둘이 점심 먹었는데요.ㅇ
- NEWIS
- 9/23
- 263792
- 흔한 루리웹 인증.jpg
- NEWIS
- 9/22
- 263721
- 친한 형님에게 들은 가슴 ㅊㅈ이야기
- NEWIS
- 9/22
- 263348
- 오늘 오후 安대표의 모습 ... 호박엿과 전병.jpg
- NEWIS
- 9/21
- 263259
- 댕댕이는 엄연한 한국어 JPG
- NEWIS
- 9/21
- 263255
- 동네 예쁜 교대출신 ㅊㅈ가 임용시험이 한번 떨어지더니....
- NEWIS
- 9/21
- 263235
- 충격적인 한국어.jpg
- NEWIS
- 9/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