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9-26 08:23:49  
2017-09-26 08:23:49  


  • 키위국에 거주한지 이제 4달 ㄷㄷㄷ

    3달간 일하던거 그단두고 다른거좀 해보려고 북섬에서 남섬으로 이동해서 어제밤 첫 백패커 들어왔는데유,

    리셉션 체크인하로 가면서부터 한국ㅊㅈ처럼 생긴 ㅊㅈ가 뚫어지게 처다보던ㄷㄷㄷ

    저녁 해먹을려 주방에서 요리하는데 옆에 찰싹 붙 어디서왔냐 뭐 먹만드는거냐 다만들면 먹어봐도 되냐, 이것저것 물어보더니

    너 한국사람 맞지? 하곤 자긴 어디 사람 같냐고~ 묻고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다하던,,,

    밥먹고 백패커에 맥주가 무료로 먹을수 있어 다른 친구들이랑 이런저런 이야기하며 한잔하는데,,, 

    여자친구 있다고 해도 자꾸 그 ㅊㅈ가 맥주 들고 나가 둘이 이야기하며 먹자고 ㄷㄷㄷ

    새우잡이 배 태울거 같아서 일찍 방에 들어가 잤네여,,, 며칠 묵으려 했는데 오늘 아침 일찍 체크아웃했단 ㄷㄷㄷㄷㄷㄷ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