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9-27 16:43:04  
2017-09-27 16:43:04  


  • 전화가 왔더라구요.

    후진하다가 박았다고 ㄷㄷ

    그래서 가보니 보험사랑 통화중이던데요,

    상태 확인하니 긁힌게 아니라 범퍼가 살짝 뜰 정도로 부딪혔네요 ㄷㄷ

    주차된 자리가 주차라인은 안그려져있지만 늘상 주차하는 곳인데 그건 문제가 안될까요? 

    보험사가 왠지 장난칠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서...

    혹시 이런 경우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도움좀 부탁드려요.

    (미리)

    ㅊㅈ 안이쁩니다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