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9-28 17:18:552017-09-28 17:18:55
운동으로도 안되는게
유산소 운동 많이 하면 흔들려서 지탱해주는 근육이 끊어진다나
그래서 처지게 된다고 ㄷㄷ
그러니 가슴도 큰데 모양도 이쁘고 날씬하려면
걍 운동도 안해도 되게끔 처음부토 날씬하고 가슴크게 태어나야 한다고
ㄷㄷㄷㄷ
어디서 들었는데 근육이 끊어진다는게 레알 참 트루인가여 ㄷㄷ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65850
- ㅊㅈ 몸매는 타고 나야하는게 ㄷㄷㄷㄷㄷㄷㄷ
- NEWIS
- 9/28
- 265646
- 술 잘 먹는 ㅊㅈ
- NEWIS
- 9/28
- 265548
- 얼마 전 짝꿍 ㅊㅈ썰...마지막 이야기
- NEWIS
- 9/27
- 265495
- 얼마 전 짝꿍 ㅊㅈ썰
- NEWIS
- 9/27
- 265426
- ㅊㅈ가 주차된 제 차를 박았는데 ㄷㄷㄷ
- NEWIS
- 9/27
- 265197
- 파이널 판타지.. 사과문 공개.jpg
- NEWIS
- 9/26
- 265097
- 요가처자, 댄스팀처자
- NEWIS
- 9/26
- 265068
- 홍준표 근황.jpg
- NEWIS
- 9/26
- 264991
- 이렇게 유혹하는 ㅊㅈ를 조심하세유.ㄷㄷㄷ
- NEWIS
- 9/26
- 264964
- 우연하게 지하철 옆에 처자 카톡 봤는데
- NEWIS
- 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