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09-28 17:18:55  
2017-09-28 17:18:55  
  • 날씬한데 가슴 크고 처지지도 않으려면

    운동으로도 안되는게

    유산소 운동 많이 하면 흔들려서 지탱해주는 근육이 끊어진다나

    그래서 처지게 된다고 ㄷㄷ

    그러니 가슴도 큰데 모양도 이쁘고 날씬하려면

    걍 운동도 안해도 되게끔 처음부토 날씬하고 가슴크게 태어나야 한다고

    ㄷㄷㄷㄷ

    어디서 들었는데 근육이 끊어진다는게 레알 참 트루인가여 ㄷㄷ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