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02 09:24:492017-10-02 09:24:49
왜 남자들은 그렇자나요.
사귀지 않는 사이. 그러니낀
아는동생, 친구,동창, 아는누나
이런 관계에서도 솔직히 좀 로맨틱한 분위기로 이끌어서
같이 황홀한밤을 보내고싶은 그런 욕구가 잇자나여
처자들은 사귀지않는 상태에서는 왠만하면
잠자리를 잘안가지려 하나요?
보편적으로 봤을때요.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67169
- 처자들은 꼭 사귀어야만 잠자리를 하나요?
- NEWIS
- 10/2
- 267155
- 생산직 노동자의 흔한 임금체불 사건.jpg
- NEWIS
- 10/2
- 267127
- 중국 처자 만나러 왔습니다 벤츠끌고 픽업오심
- NEWIS
- 10/2
- 266837
- 저보고 잘생겼다고 한 여자.jpg
- NEWIS
- 10/1
- 266772
- 작년에 클리앙에 썼으면 비아냥이랑 욕먹었을 글 .JPG
- NEWIS
- 10/1
- 266701
- 삼겹살 기다리다 셀카.jpg
- NEWIS
- 9/30
- 266499
- 와 ㄷㄷ 백수 ㅊㅈ 몸매 장난 아니군요... 와 ㄷㄷㄷ
- NEWIS
- 9/30
- 266498
- 어제 퇴근하면서 ㅊㅈ 직원이 한 말
- NEWIS
- 9/30
- 266433
- 여자친구랑 해외가면 안좋은점.jpg
- NEWIS
- 9/30
- 266194
- 요즘 ㅊㅈ들은 발육상태가 참 좋네유
- NEWIS
- 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