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02 09:24:49  
2017-10-02 09:24:49  


  • 왜 남자들은 그렇자나요.

    사귀지 않는 사이. 그러니낀

    아는동생, 친구,동창, 아는누나

    이런 관계에서도 솔직히 좀 로맨틱한 분위기로 이끌어서

    같이 황홀한밤을 보내고싶은 그런 욕구가 잇자나여

    처자들은 사귀지않는 상태에서는 왠만하면

    잠자리를 잘안가지려 하나요?

    보편적으로 봤을때요.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