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02 11:00:32  
2017-10-02 11:00:32  


  • 뭐.. 저 같이 박복한 사람한테만 해당되는 일이겠지만;;;

    개념차고, 착하고, 생활력 있는 ㅊㅈ들은, 항상 뭔가 매력이 부족했고.

    (미모 이전에 속된 말로 색기 라고 하는-_-....)

    그 매력이 있는 ㅊㅈ들은, 항상 그 외의 것들이 부족했네유 ㄷㄷㄷㄷㄷ

    ..........항상 그렇더란 OTL

    둘다 갖춘 ㅊㅈ 만나신 분은 복받으신거임.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