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03 22:50:45  
2017-10-03 22:50:45  


  • 자랑은 아니고 솔직히 말씀드리면

    어릴때는 소위 알바나 학교, 이런 일상생활에서 인기가 있었다면

    지금은 직장이든 뭐든 인기가 없고

    클럽이나 이런데 좀..야시시한 처자들이 좋아합니다

    남들이 보기에 오~~ 이러는데 저는 완전 싫어하는 타입이라서요..

    지금은 가지도 않지만...클럽가면 이상하게....

    여친아니면 안하는 스타일이라...벌써 몇년째냐 ㅠㅠ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