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05 03:04:41  
2017-10-05 03:04:41  
  • 음.. 2년전에 연락 끊켰다가,

    오늘 전화하니 받길래

    반갑게 인사하고 만났네요.

    늦은 시간인데도 제가 있는 곳 까지 와주고.

    첨 봐서 그런지 뭔가 느낌이ㅠㅠ

    생각보다 이뻐서 깜놀랐어요.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