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07 16:02:342017-10-07 16:02:34
나 같아도 질려서 탈퇴할 듯
뭔 말끝마다 망사에서 어쩌고 저쩌고
여왕벌이 어쩌고 저쩌고
도대체 그넘의 망사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겠는데
군대얘기도 한 두 번이지..이건 뭐;;;
거기 싫다고 넘어온 거 아님?
그리고
왜 신입ㅊㅈ회원은 멘탈이 강해야 함?
노출있는 화보 찍는다고
성추행성 개드립 날리는 새끼를 조져야지
왜 피해자가 멘탈이 강해야 하냐고?
그냥 여기 오는 수많은 직업군처럼
대해주면 안 됨?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68868
- 난 모델ㅊㅈ 탈퇴해도 욕 안 할 거임
- NEWIS
- 10/7
- 268806
- 흑형한테간 ㅊㅈ는 돌아오지 않는다는 뜻이
- NEWIS
- 10/7
- 268759
- 분식집 오는 길에 웬 ㅊㅈ가 저를..
- NEWIS
- 10/7
- 268748
- 방금 통근버스안에서 잠든 ㅊㅈ데려다줌.txt
- NEWIS
- 10/7
- 268400
- 우연치 않게 몽골 ㅊㅈ 두분과 함을 ... ㅋㅋ
- NEWIS
- 10/6
- 268397
- 휴 처자랑 자다가 이제 집에 왔네요
- NEWIS
- 10/6
- 268290
- 19?) 한국은 처음이지 보고있는데 러샤처자...
- NEWIS
- 10/5
- 268271
- 요즘 처자들 대담하네요
- NEWIS
- 10/5
- 268145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처자들편 보는데.
- NEWIS
- 10/5
- 268088
- 음.. 방금 일본 ㅊㅈ 만나고 왔습니다.
- NEWIS
-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