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07 16:02:34  
2017-10-07 16:02:34  


  • 나 같아도 질려서 탈퇴할 듯

     

    뭔 말끝마다 망사에서 어쩌고 저쩌고

    여왕벌이 어쩌고 저쩌고

     

    도대체 그넘의 망사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겠는데

    군대얘기도 한 두 번이지..이건 뭐;;;

    거기 싫다고 넘어온 거 아님?

     

    그리고

    왜 신입ㅊㅈ회원은 멘탈이 강해야 함?

     

    노출있는 화보 찍는다고

    성추행성 개드립 날리는 새끼를 조져야지

    왜 피해자가 멘탈이 강해야 하냐고?

     

    그냥 여기 오는 수많은 직업군처럼

    대해주면 안 됨?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