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13 08:55:322017-10-13 08:55:32
일면일식없는 ㅊㅈ에게 쪽지 보내는 이유는 뭔가요
딴게에서 아이디 좀 알고 댓글놀이 몇번 했다고
쪽지 보내는 건가요?
그러고 답장 없으면 욕하고 그러던데
일베들인가?
알수 없는 사람들일세
추천 자료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70875
- ㅊㅈ에게 쪽지는 왜 보냄
- NEWIS
- 10/13
- 270864
- 지하철 역인데 옆 자리 ㅊㅈ가..
- NEWIS
- 10/13
- 270751
- [펌] 08년도 익산 모 화장품 매장 매니저 ㅊㅈ 썰....txt
- NEWIS
- 10/12
- 270664
- 어제 옆 집 사는 ㅊㅈ를 만났습니다....
- NEWIS
- 10/12
- 270612
- 20년전 사진 .jpg
- NEWIS
- 10/12
- 270606
- 어제 수영장에서 ㅊㅈ가 제 뒤에서 했던 말이 생각나네유ㄷㄷㄷㄷㄷ
- NEWIS
- 10/12
- 270328
- 필리핀 여행서 저보고 귀엽다고 한 여자.jpg
- NEWIS
- 10/11
- 270214
- 국내 한 중학교內, 백혈병 환자 잇따라 발생 ㄷㄷㄷ (뉴스링크 有)
- NEWIS
- 10/11
- 269862
- 설현 배?? 링크有
- NEWIS
- 10/10
- 269812
- 죽은사람 챙기느라 산사람 못챙기는 상황.jpg
- NEWIS
- 10/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