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13 08:55:32  
2017-10-13 08:55:32  


  • 일면일식없는 ㅊㅈ에게 쪽지 보내는 이유는 뭔가요

    딴게에서 아이디 좀 알고 댓글놀이 몇번 했다고 

    쪽지 보내는 건가요?

    그러고 답장 없으면 욕하고 그러던데 

    일베들인가? 

    알수 없는 사람들일세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