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13 11:29:07  
2017-10-13 11:29:07  


  • 결론부터 말하면 분위기는 괜찮았습니다.

    대화코드도 잘 맞고 부드럽게 이어나가고 아이컨택도 잘 했고요.

    그런데.. 자연스럽게 전 남자 친구 이야기를 하더군요.

    전 남친이 외국으로 유학가서 헤어졌다는 말을 하니 순간 당황했지만 아무렇지 않은 듯 말했고요.

    처자분은 집이 인천 청라쪽이고 저는 고려대쪽이라 합정에서 만났는데 굳이 차로 데려다 주겠다 해서

    저희집 앞까지 데려다주고 본인 집으로 갔습니다.

    흠.. 생각보다 굉장히 쿨 한 분이신데 어떤의도인지는 모르겠네요 ㅋㅋ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