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13 11:29:072017-10-13 11:29:07
결론부터 말하면 분위기는 괜찮았습니다.
대화코드도 잘 맞고 부드럽게 이어나가고 아이컨택도 잘 했고요.
그런데.. 자연스럽게 전 남자 친구 이야기를 하더군요.
전 남친이 외국으로 유학가서 헤어졌다는 말을 하니 순간 당황했지만 아무렇지 않은 듯 말했고요.
처자분은 집이 인천 청라쪽이고 저는 고려대쪽이라 합정에서 만났는데 굳이 차로 데려다 주겠다 해서
저희집 앞까지 데려다주고 본인 집으로 갔습니다.
흠.. 생각보다 굉장히 쿨 한 분이신데 어떤의도인지는 모르겠네요 ㅋㅋ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70917
- 어제 소개받은 처자 만나고 왔습니다 ㅋㅋ
- NEWIS
- 10/13
- 270875
- ㅊㅈ에게 쪽지는 왜 보냄
- NEWIS
- 10/13
- 270864
- 지하철 역인데 옆 자리 ㅊㅈ가..
- NEWIS
- 10/13
- 270751
- [펌] 08년도 익산 모 화장품 매장 매니저 ㅊㅈ 썰....txt
- NEWIS
- 10/12
- 270664
- 어제 옆 집 사는 ㅊㅈ를 만났습니다....
- NEWIS
- 10/12
- 270612
- 20년전 사진 .jpg
- NEWIS
- 10/12
- 270606
- 어제 수영장에서 ㅊㅈ가 제 뒤에서 했던 말이 생각나네유ㄷㄷㄷㄷㄷ
- NEWIS
- 10/12
- 270328
- 필리핀 여행서 저보고 귀엽다고 한 여자.jpg
- NEWIS
- 10/11
- 270214
- 국내 한 중학교內, 백혈병 환자 잇따라 발생 ㄷㄷㄷ (뉴스링크 有)
- NEWIS
- 10/11
- 269862
- 설현 배?? 링크有
- NEWIS
- 10/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