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14 18:53:592017-10-14 18:53:59
전에 딴게 하다가 어떤 ㅊㅈ 분이 댓글에 진짜 자기 외롭다고해서 댓글 달았는데 정말로 쪽지 옴
그래서 카톡 주고 받다가 ㅊㅈ가 제 사진 계속 보여 달라고 함
믿고 제 사진 보여줬더니 바로 차단 ㅠㅠ
그리고 딴게 탈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바 ㅠㅠ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71376
- 솔직히 딴게에서 ㅊㅈ랑 한 번 연락 해봄
- NEWIS
- 10/14
- 270917
- 어제 소개받은 처자 만나고 왔습니다 ㅋㅋ
- NEWIS
- 10/13
- 270875
- ㅊㅈ에게 쪽지는 왜 보냄
- NEWIS
- 10/13
- 270864
- 지하철 역인데 옆 자리 ㅊㅈ가..
- NEWIS
- 10/13
- 270751
- [펌] 08년도 익산 모 화장품 매장 매니저 ㅊㅈ 썰....txt
- NEWIS
- 10/12
- 270664
- 어제 옆 집 사는 ㅊㅈ를 만났습니다....
- NEWIS
- 10/12
- 270612
- 20년전 사진 .jpg
- NEWIS
- 10/12
- 270606
- 어제 수영장에서 ㅊㅈ가 제 뒤에서 했던 말이 생각나네유ㄷㄷㄷㄷㄷ
- NEWIS
- 10/12
- 270328
- 필리핀 여행서 저보고 귀엽다고 한 여자.jpg
- NEWIS
- 10/11
- 270214
- 국내 한 중학교內, 백혈병 환자 잇따라 발생 ㄷㄷㄷ (뉴스링크 有)
- NEWIS
- 10/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