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14 22:11:02  
2017-10-14 22:11:02  


  • 학부 때 부터 알고 지내던

    외국인 (베트남 출신) 

    유학생 ㅊㅈ 

    동생이  ㄷ ㄷ ㄷ (베트남 거주)

    저 좋다고 

    자기 학교 졸업하면 결혼 하자는데 ㅋㅋㅋ

    01년생이라네요 -_-;

    졸업 한다던

    그 학교가 고등학교였음 ㄷ ㄷ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