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15 09:21:48  
2017-10-15 09:21:48  


  • 예를 들면 구구콘이라면 ㅋㅋㅋㅋ

    살찐사람인 경우

    구구콘먹을때 진짜 불편함이 하나도 안느껴짐ㅋㅋㅋㅋ

    너무나 편하게 잘먹음ㅋㅋㅋ

    하지만 마른사람인경우

    구구콘 종이를 벗겨내는거부터 문제시작 ㅋㅋㅋ

    아이스크림 하나먹는걸 엄청어렵개 먹음ㅋㅋㅋ

    뭐하나 먹을때 체계적으로 먹는 사람운 대체적은 살찐사람

    불편하게 먹는 사람은 대체적은 마른사람ㅋㅋㅋ

    이렇더라규여 ㅋㅋ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