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15 09:21:482017-10-15 09:21:48
예를 들면 구구콘이라면 ㅋㅋㅋㅋ
살찐사람인 경우
구구콘먹을때 진짜 불편함이 하나도 안느껴짐ㅋㅋㅋㅋ
너무나 편하게 잘먹음ㅋㅋㅋ
하지만 마른사람인경우
구구콘 종이를 벗겨내는거부터 문제시작 ㅋㅋㅋ
아이스크림 하나먹는걸 엄청어렵개 먹음ㅋㅋㅋ
뭐하나 먹을때 체계적으로 먹는 사람운 대체적은 살찐사람
불편하게 먹는 사람은 대체적은 마른사람ㅋㅋㅋ
이렇더라규여 ㅋㅋ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71521
- 제가 느끼는 살찐사람의 특징.jpg
- NEWIS
- 10/15
- 271417
- 베트남 ㅊㅈ가 저하고 결혼 하자는데요 ㄷ ㄷ ㄷ
- NEWIS
- 10/14
- 271376
- 솔직히 딴게에서 ㅊㅈ랑 한 번 연락 해봄
- NEWIS
- 10/14
- 270917
- 어제 소개받은 처자 만나고 왔습니다 ㅋㅋ
- NEWIS
- 10/13
- 270875
- ㅊㅈ에게 쪽지는 왜 보냄
- NEWIS
- 10/13
- 270864
- 지하철 역인데 옆 자리 ㅊㅈ가..
- NEWIS
- 10/13
- 270751
- [펌] 08년도 익산 모 화장품 매장 매니저 ㅊㅈ 썰....txt
- NEWIS
- 10/12
- 270664
- 어제 옆 집 사는 ㅊㅈ를 만났습니다....
- NEWIS
- 10/12
- 270612
- 20년전 사진 .jpg
- NEWIS
- 10/12
- 270606
- 어제 수영장에서 ㅊㅈ가 제 뒤에서 했던 말이 생각나네유ㄷㄷㄷㄷㄷ
- NEWIS
- 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