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15 13:23:49  
2017-10-15 13:23:49  


  • 굉장히 착하고 선하게 생긴  얼굴로 

    오빠 안녕하세요  하길래  내가아는사람

    인가 하다가 

    죄송한데 담배2갑만 사다주시면 안되요 ?

    저도 고등학생  이에요  하고왔어요 

    한5미터  지나니 걔네 일행들이 빵터지면서 

    웃더군요 

    아 언제까지   이러고 살아야 하는지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