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15 13:23:492017-10-15 13:23:49
굉장히 착하고 선하게 생긴 얼굴로
오빠 안녕하세요 하길래 내가아는사람
인가 하다가
죄송한데 담배2갑만 사다주시면 안되요 ?
저도 고등학생 이에요 하고왔어요
한5미터 지나니 걔네 일행들이 빵터지면서
웃더군요
아 언제까지 이러고 살아야 하는지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71614
- 어제 가죽초미니 스커트 ㅊㅈ 가 길거리에서 말을거는데
- NEWIS
- 10/15
- 271544
- 공무원 합격 2년 2개월, 월 62만원 필요. JPG
- NEWIS
- 10/15
- 271521
- 제가 느끼는 살찐사람의 특징.jpg
- NEWIS
- 10/15
- 271417
- 베트남 ㅊㅈ가 저하고 결혼 하자는데요 ㄷ ㄷ ㄷ
- NEWIS
- 10/14
- 271376
- 솔직히 딴게에서 ㅊㅈ랑 한 번 연락 해봄
- NEWIS
- 10/14
- 270917
- 어제 소개받은 처자 만나고 왔습니다 ㅋㅋ
- NEWIS
- 10/13
- 270875
- ㅊㅈ에게 쪽지는 왜 보냄
- NEWIS
- 10/13
- 270864
- 지하철 역인데 옆 자리 ㅊㅈ가..
- NEWIS
- 10/13
- 270751
- [펌] 08년도 익산 모 화장품 매장 매니저 ㅊㅈ 썰....txt
- NEWIS
- 10/12
- 270664
- 어제 옆 집 사는 ㅊㅈ를 만났습니다....
- NEWIS
- 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