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17 08:34:562017-10-17 08:34:56
지금까지 살면서 남자쪽이 데이트비용 거의 다 냈었고 자기보다 더 많이 버는 남자만 만나와서 문제 없다고해서 충격받음 ㄷㄷ
삼십초반인데 그 나이까지 갑부만 만났나봐유 ㄷㄷ 그래서 전 포기 ㄷㄷ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72240
- 인터넷에서만 보던 ㅊㅈ스타일 만나봤네요
- NEWIS
- 10/17
- 271841
- 에어팟 착샷.jpg
- NEWIS
- 10/16
- 271679
- 제가 겪어본 대부분 ㅊㅈ들은 남자 이상형이
- NEWIS
- 10/15
- 271614
- 어제 가죽초미니 스커트 ㅊㅈ 가 길거리에서 말을거는데
- NEWIS
- 10/15
- 271544
- 공무원 합격 2년 2개월, 월 62만원 필요. JPG
- NEWIS
- 10/15
- 271521
- 제가 느끼는 살찐사람의 특징.jpg
- NEWIS
- 10/15
- 271417
- 베트남 ㅊㅈ가 저하고 결혼 하자는데요 ㄷ ㄷ ㄷ
- NEWIS
- 10/14
- 271376
- 솔직히 딴게에서 ㅊㅈ랑 한 번 연락 해봄
- NEWIS
- 10/14
- 270917
- 어제 소개받은 처자 만나고 왔습니다 ㅋㅋ
- NEWIS
- 10/13
- 270875
- ㅊㅈ에게 쪽지는 왜 보냄
- NEWIS
- 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