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17 08:34:56  
2017-10-17 08:34:56  
  • 데이트를 다섯번하는동안 돈을 커피한번 살때만 쓰길래 데이트비용 분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 물어보니

    지금까지 살면서 남자쪽이 데이트비용 거의 다 냈었고 자기보다 더 많이 버는 남자만 만나와서 문제 없다고해서 충격받음 ㄷㄷ

    삼십초반인데 그 나이까지 갑부만 만났나봐유 ㄷㄷ 그래서 전 포기 ㄷㄷ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