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19 07:32:532017-10-19 07:32:53
띠동갑 ㅊㅈ랑 사귀는중인데 바로전 여친이 그냥동갑이였어서
비교가 많이되네요
좋은점
1 나 조차도 사소하다고 생각하던것에 고마워한다
데려다 주거나 데리러가거나 커피에 빨대를 챙겨주거나 등등
2 데이트코스 짜기가 너무쉽다
고민할필요없이 어디가자고하면 다 안가봤던데라 데려가면 너무좋아함
3 솔직? 하다
밀당 이런거없고 오빠가뭘잘못했는지몰라?? 이런 관심법을요구하지도않아서 멘탈이 너부편해짐
그냥 심심해서 써봤네여 현실은 야근중 ㅠㅠ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72956
- 동갑ㅊㅈ를 만나니 좋은점들
- NEWIS
- 10/19
- 272240
- 인터넷에서만 보던 ㅊㅈ스타일 만나봤네요
- NEWIS
- 10/17
- 271841
- 에어팟 착샷.jpg
- NEWIS
- 10/16
- 271679
- 제가 겪어본 대부분 ㅊㅈ들은 남자 이상형이
- NEWIS
- 10/15
- 271614
- 어제 가죽초미니 스커트 ㅊㅈ 가 길거리에서 말을거는데
- NEWIS
- 10/15
- 271544
- 공무원 합격 2년 2개월, 월 62만원 필요. JPG
- NEWIS
- 10/15
- 271521
- 제가 느끼는 살찐사람의 특징.jpg
- NEWIS
- 10/15
- 271417
- 베트남 ㅊㅈ가 저하고 결혼 하자는데요 ㄷ ㄷ ㄷ
- NEWIS
- 10/14
- 271376
- 솔직히 딴게에서 ㅊㅈ랑 한 번 연락 해봄
- NEWIS
- 10/14
- 270917
- 어제 소개받은 처자 만나고 왔습니다 ㅋㅋ
- NEWIS
- 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