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19 07:32:53  
2017-10-19 07:32:53  
  • 86년생 입니다

    띠동갑 ㅊㅈ랑 사귀는중인데 바로전 여친이 그냥동갑이였어서

    비교가 많이되네요

    좋은점

    1 나 조차도 사소하다고 생각하던것에 고마워한다

    데려다 주거나 데리러가거나 커피에 빨대를 챙겨주거나 등등

    2 데이트코스 짜기가 너무쉽다

    고민할필요없이 어디가자고하면 다 안가봤던데라 데려가면 너무좋아함

    3 솔직? 하다

    밀당 이런거없고 오빠가뭘잘못했는지몰라?? 이런 관심법을요구하지도않아서 멘탈이 너부편해짐

    그냥 심심해서 써봤네여 현실은 야근중 ㅠㅠ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