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23 11:58:48  
2017-10-23 11:58:48  


  • 20대 중후반 까지만 해도 여자가 욕하면 큰일 나는줄 알고 조신하게 살았습니다.

     

    어느날 회사에서 스트레스 받고 뒤돌아 아~ *발이라고 나도 모르게 내뱉었는데

     

    그 순간 엄청난 쾌감과 함께 카타르시스를 느꼈습니다.

     

    이후로 친한 여자친구들과 만나거나 혹은 동갑내기 남자친구들과 술자리에서

     

    종종 욕을 하긴 합니다.

     

    주로 사용하는 욕은

     

    Cfoot, ㅈ까, ㅈ나뿐입니다.

     

    만취해서 좋아하는 오빠한테 전화해서

     

    욕를 졸라 했습니다. 근데 기억은 안납니다ㅠㅠ

     

     

     

    ========================================================================

     

    아놔~ 이게 뭐라고 핫게에...ㅠㅠ

     

    욕을 입에 달고 살지는 않고 종종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합니다.

     

    만취해서 소리지르는 타입도 아니고 술취하면 오히려 조근조근 말합니다.

     

    전화받은 분이 욕하는게 귀여워서 통화 녹음을 해두셨다고 합니다...

     

    댓글 잘 읽어보았고 앞으로 주의해야겠습니다.

     

    근데요 한번씩 내뱉고 나면 아~주 통쾌합니다ㅎ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