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26 11:41:212017-10-26 11:41:21
대법원서 사건 다시 심리해라 파기환송 ㄷㄷㄷ
형량이 높다는 거? 낮다는 거?
==============================
이른바 ‘섬마을 여교사’ 성폭행 사건에 대해 대법원이 사건을 다시 심리하라고 주문했다.
대법원 1부(주심 박상옥 대법관)는 26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강간 등 치상) 등의 혐의로 기소된 김모(39)씨와 이모(35)씨, 박모(50)씨의 상고심에서 각각 징역 10년과 8년, 7년을 선고한 원심을 파기하고 사건을 광주고법으로 돌려보냈다.
출처 : news.chosun.com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75622
- 섬마을 여교사 성폭행 사건, 2심 파기환송 (有) ㄷㄷㄷㄷㄷ
- NEWIS
- 10/26
- 275552
- 자고 일어난 사이 딴게는 또 ㅊㅈ 문제네요...ㅎㅎㅎ
- NEWIS
- 10/26
- 275536
- 흑누님 ㅊㅈ 썰
- NEWIS
- 10/26
- 275527
- 로씨아 ㅊㅈ랑 ㅎㄷㅎㄷ했던 썰 ㄷㄷㄷㄷㄷㄷㄷㄷ
- NEWIS
- 10/26
- 275360
- 욕해달라는 ㅊㅈ
- NEWIS
- 10/25
- 275351
- 특이했던 ㅊㅈ썰(음슴체)
- NEWIS
- 10/25
- 275346
- 나이트에서 만난 ㅊㅈ가 술집 ㅊㅈ인 썰 2
- NEWIS
- 10/25
- 275306
- 뉴욕살 때 관광온 일본 ㅊㅈ랑 썰
- NEWIS
- 10/25
- 275300
- 로마에서 중국 ㅊㅈ 만난 썰
- NEWIS
- 10/25
- 275190
- 오늘의 주번나 1달간 쉽니다.
- NEWIS
- 10/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