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26 17:03:162017-10-26 17:03:16
한 ㅊㅈ께서 샌드위치를 ㅉㅉ거리며 드시네요.. 아.. 정말 소리가 너무 큽니다.
전원 때문에 자리를 옮길 수도 없고.. 좀 조용히 먹으라고 할 수도 없고...
하필 오늘 이어폰도 안가지고 왔네요..
아...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얼굴은 참하게 생긴 것 같은데... 정말 토할것 같습니다.
------------------------------------
갑자기 댓글이 달려서 보니.. 1면에...ㄷㄷ...
..제가 예민한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어폰이나 귀마개라도 있었으면 좋았을 걸...
암튼.. 그분께 직접 뭐라할 수없어 자게에 징징거렸습니다....
자게이님들... 받아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자게이 화이팅!~~
추천 자료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75724
- 지금 스벅 옆 자리 ㅊㅈ..
- NEWIS
- 10/26
- 275639
- 직장동료 1살 어린 선배 ㅊㅈ 썰
- NEWIS
- 10/26
- 275622
- 섬마을 여교사 성폭행 사건, 2심 파기환송 (有) ㄷㄷㄷㄷㄷ
- NEWIS
- 10/26
- 275552
- 자고 일어난 사이 딴게는 또 ㅊㅈ 문제네요...ㅎㅎㅎ
- NEWIS
- 10/26
- 275536
- 흑누님 ㅊㅈ 썰
- NEWIS
- 10/26
- 275527
- 로씨아 ㅊㅈ랑 ㅎㄷㅎㄷ했던 썰 ㄷㄷㄷㄷㄷㄷㄷㄷ
- NEWIS
- 10/26
- 275360
- 욕해달라는 ㅊㅈ
- NEWIS
- 10/25
- 275351
- 특이했던 ㅊㅈ썰(음슴체)
- NEWIS
- 10/25
- 275346
- 나이트에서 만난 ㅊㅈ가 술집 ㅊㅈ인 썰 2
- NEWIS
- 10/25
- 275306
- 뉴욕살 때 관광온 일본 ㅊㅈ랑 썰
- NEWIS
- 10/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