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28 08:25:472017-10-28 08:25:47
사흘전에 처음 만난 ㅊㅈ가 매일매일 먼저 문자를 보내요.
여자사람친구를 통해서 ㅊㅈ를 알게 됐는데유
다같이 밥 먹으면서 전번이랑 카톡 교환하고
끝나고 시간이 꽤 늦어서 ㅊㅈ들 집앞까지
같이 가서 바래다주고 왔어요.
전 먼저 연락을 잘 안하긴 하는데
ㅊㅈ가 다음날 먼저 문자로 잘 잤어요? 라고 톡 시작.
그 다음날도 먼저 문자로 오늘 날씨 좋내요 ㅎㅎ 라고 톡 시작
역시 다음날도 먼저 문자로 아침 먹었어요? 라고 톡 시작.
좀전에 일요일날 친동생 놀러와서 같이 보자고 하는데
ㅊㅈ가 선톡하는건 첨이라 부담스럽네여. 응?
제가 뭐 잘못하고 있는건 없나요? 아니면 조심해야 할게 있나요?
네. 엄청 이뻐요 이뻐....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76299
- 몇일전에 처음 만난 ㅊㅈ가.txt ㄷㄷㄷ
- NEWIS
- 10/28
- 276287
- (펑) 인증 좋아하시면 이런 어플도 있습니다.jpg
- NEWIS
- 10/28
- 276272
- (펑)모델과 함께 하는 인증.JPG
- NEWIS
- 10/28
- 276145
- 난생처음으로 ㅊㅈ연락처를땄네요..ㅎㅎ
- NEWIS
- 10/27
- 275988
- 구혜선 닮은 교회 ㅊㅈ와 차에서 재미 본 썰 ㄷㄷㄷㄷㄷㄷㄷㄷㄷ.txt
- NEWIS
- 10/27
- 275953
- 형님들 성형한 ㅊㅈ어떤가요?
- NEWIS
- 10/27
- 275931
- 유학원 상담 ㅊㅈ랑 같은 오피스텔 살았던 썰 결말ㄷㄷㄷㄷㄷㄷㄷㄷㄷ.txt
- NEWIS
- 10/27
- 275793
- 문재인 대통령 진짜 다정하다.jpg
- NEWIS
- 10/26
- 275731
- 옆자리 스벅 ㅊㅈ(2)
- NEWIS
- 10/26
- 275724
- 지금 스벅 옆 자리 ㅊㅈ..
- NEWIS
- 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