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0-28 08:25:47  
2017-10-28 08:25:47  


  •  사흘전에 처음 만난 ㅊㅈ가 매일매일 먼저 문자를 보내요. 

     여자사람친구를 통해서 ㅊㅈ를 알게 됐는데유

     다같이 밥 먹으면서 전번이랑 카톡 교환하고

     끝나고 시간이 꽤 늦어서 ㅊㅈ들 집앞까지

     같이 가서 바래다주고 왔어요. 

     전 먼저 연락을 잘 안하긴 하는데

     

     ㅊㅈ가 다음날 먼저 문자로 잘 잤어요? 라고 톡 시작. 

     그 다음날도 먼저 문자로 오늘 날씨 좋내요 ㅎㅎ 라고 톡 시작

     역시 다음날도 먼저 문자로 아침 먹었어요? 라고 톡 시작. 

     좀전에 일요일날 친동생 놀러와서 같이 보자고 하는데

     ㅊㅈ가 선톡하는건 첨이라 부담스럽네여. 응?

     제가 뭐 잘못하고 있는건 없나요? 아니면 조심해야 할게 있나요?

     네. 엄청 이뻐요 이뻐....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