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1-01 07:32:11  
2017-11-01 07:32:11  


  • 점심을 사러 중국식당에 갔습니다.

    계산대에서 처자가 생글생글 밝은 얼굴로 손님을 맞이 합니다.

    주문하는 내내 ㅊㅈ가 웃고 있습니다.

    뭐 좋은 일이 있는 모양이군...

    주문을 마치고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저는 한국말로 전화를 합니다.

    음식이 다 됐다는 소리가 들려서 카운터로 다가섭니다.

    Is that Korean you were speaking? ㅊㅈ가 물어봅니다.

    Yes. I am a Korean. 제가 대답합니다.

    I like Korean men! ㅊㅈ가 다시 웃으며 얘기합니다.

    Th..thank you. 하고 장기가 털리지는 않을까 황급히 나왔습니다.

    이거 그린라이튼가요?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