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1-03 07:30:11  
2017-11-03 07:30:11  


  •  헐. 일면 가버렸네요 ㅡㅡ

     제가 눈치 참 없나봅니다 ㄷㄷㄷ

     마무리 지어 달라고 해서 써요

     ㅊㅈ는 연신내 살고 저는 구파발인데

     ㅊㅈ는 현재 혼자 살고 있어요.

     이쁜 ㅊㅈ인데 전 별로 관심 없고 아무튼

     이야기 하면서 ㅊㅈ집에 도착 후

     장 본게 많아서 제가 직접 들고 ㅊㅈ집에

     놔두고 오는데 ㅊㅈ가 

     오늘 너무 고마웠다고 미안한데 야식 먹고 가라고 하더군요.

     전 내일 출근 해야되서 피곤하다고 그냥 집에 간다 하고

     해어지고 바로 우리집에 가서 쉬고 있어요.

     예상댓글 : 바보. 고자...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