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1-08 17:42:57  
2017-11-08 17:42:57  
  • 오늘부로 그만두는 여직원이 있음

    수요일마다 공동으로 모여서 하는 일이 있는데

    그분이 거기 올라오심

    다들 왜 왔냐고 필요없다고 마지막날인데 왜 왔냐고 그냥 가라고 함

    자기는 그래도 마지막으로 도와주려고 올라왔는데 어쩔줄 몰라함

    그래서 내가

    에이 가지 마요 올라왔는데 뭐하러 다시 내려가요

    했더니

    저도 그러려고 했는데 다들 도움이 안된다고 내려가라고 하길래...

    그래서 그냥 툭 내뱉었는데 ;;

    얼굴만 보여주고 있어도 도움되니 그냥 있어요~

    했더니 여자들 다 난리 남 ㄷㄷㄷ

    진짜 걍 던진 말인데 다들 난리 나서

    어머어머 나 이거 남편한테도 못들어본 말인데

    멘트 뭐야 너무 달달하다

    그 멘트 들은 분도 갑자기 너무 기분좋아 하고 ㄷㄷㄷ

    그냥 휙 던진말인데 반응 이렇게 핫할줄이야 ;;

    다들 30대 유부녀임 ㅇㅇ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