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1-09 07:51:24  
2017-11-09 07:51:24  


  •  

     

    오늘도 아까 저녁에 잠시 ㅊㅈ랑 손잡고 걸었는데요... (저 광어예요.. 질투하진 마세요..ㄷㄷㄷ)

     

     

    이 ㅊㅈ의 약간 이상한 버릇이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손잡고 걸으면 손바닥과 손바닥이 붙잖아요..

     

     

    근데 가끔 손바닥이 떨어지거나.. 약간 깍지를 끼거나 그러면 손바닥이 잠시 떨어져 있을수 있잖아요..

     

     

    그럴때 이 ㅊㅈ가 자기 손가락으로 제 손바닥을 살살 긁어요..

     

     

    아니며 제 손가락 하나를 살살 만진다거나...

     

     

     

     

     

    이게 버릇인거 같지는 않고... 제가 느끼기에는 뭔가.. 요구 하는 느낌?

     

     

    (근데.. 뽀뽀도 못헸;;;;)

     

     

     

    이건 버릇인가요? 아님 뭔가 뜻이 있나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분드..... 좀.. 알려주세요... ^^;;

     

     

    (요즘 머리가 너무 복잡해서.. 아직 잠도 못잠...ㅠㅠ)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