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1-11 08:24:07  
2017-11-11 08:24:07  


  • 원룸인데 옆집처자가 많이 힘든것 같습니다.

    오빠를 계속 찾으면서 뭣 때문인지 모르겠는데 많이 힘든 소리를 내는데요...

    점점 더 힘들어지는것 같은데

    이웃주민으로써 가서 무슨일인지, 도와줄 일은 없는지 물어보는게 인지상정 아닐까요?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