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1-11 08:24:072017-11-11 08:24:07
원룸인데 옆집처자가 많이 힘든것 같습니다.
오빠를 계속 찾으면서 뭣 때문인지 모르겠는데 많이 힘든 소리를 내는데요...
점점 더 힘들어지는것 같은데
이웃주민으로써 가서 무슨일인지, 도와줄 일은 없는지 물어보는게 인지상정 아닐까요?
- 제목
- 작성자
- 일자
- 281620
- 옆집 처자 많이 힘들어하는데 도와주러 가야하나요?
- NEWIS
- 11/11
- 281499
- 재귀함수가 뭔가요??.jpg
- NEWIS
- 11/10
- 281414
- (질문) 소개팅으로 몇번 만난 ㅊㅈ가 이런 이야기를 했다면?
- NEWIS
- 11/10
- 281360
- 직원식당서 밥먹는데 뒤에 ㅊㅈ가
- NEWIS
- 11/10
- 281249
- ㅊㅈ에게 가슴이라는 건 엄청난 속박이네요
- NEWIS
- 11/10
- 281194
- 애플이 본받아야할 내구성.jpg
- NEWIS
- 11/10
- 281035
- 고기가 땡겨서;;;;.jpg
- NEWIS
- 11/9
- 280987
- 대법, 여중생 성폭행 및 임신시킨 40대 연예소속사 대표에 무죄 (有) ㅎㄷㄷㄷ
- NEWIS
- 11/9
- 280818
- ㅊㅈ랑 손잡고 걸을때 ㅊㅈ의 이상한 버릇
- NEWIS
- 11/9
- 280661
- 방금 전에 ㅊㅈ 직원들 자지러진 멘트 ㄷㄷㄷㄷㄷ.txt
- NEWIS
- 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