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7-11-14 18:11:34  
2017-11-14 18:11:34  


  • 워크샵때 핸폰으로 찍은 사진을 단톡방에 올렸더니,

    ㅊㅈ직원이 저한테 사진을 작가처럼 찍었다고 칭찬을...풉~

    제가 제 실력을 아는데, 그럴리 없음.

    나한테 말 걸고 싶다고, 관심 받고 싶다고 돌려 말한거겠죠? ㅎㅎㅎ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